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 2022년 강동희망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수의계약 재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동복지관 작성일2021-12-08 14:56 조회74,56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강동희망의집 공고 제2021-02


 


2022년 강동희망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수의계약 재공고


 


강동희망의집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25조 규정에 의거하여 2022년도 강동희망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수의계약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 계약건명 : 2022년 강동희망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수의계약


. 납품기간 : 2022010120221231(12개월)


. 납품품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곡류 및 공산품류 등


. 납품장소 : 강동종합사회복지관 병설 강동희망의집


. 예정가격 : 29,398,500연간예정물량 예상액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물품설명 : 첨부된 식자재 품목리스트 참조


(품목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은 물품은 갑과 을이 협의하여 단가 결정)


 


2. 수의계약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131, 동법 시행규칙 제14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규정에 의한 식자재 납품과 관련하여 사업자등록을 신고한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주사무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관내에 소재한 업체이여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211031일 기준 서울특별시 소재 복지기관(공공기관, 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4)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납품(,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정기적으로 종사자의 건강진단을 실시하는 업체


8)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9) 본 물품구매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접수 마감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선정기준 및 방법


1)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0의 규정에 의거한 수의계약 대상자의 선정절차에 의한 계약체결


2) 계약자 선정방법


) 제출된 견적서를 통해 본 강동희망의집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의 심사기준표에 의함)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실시 하고 협상 절차를 거쳐 최종 업체를 선정


) 최종 계약통보는 강동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 개별 통보


) 최종 계약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 계약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 계약된 식자재 거래업체는 거래 식자재 가격이 소비자 물가와 3% 이상 차이가 날 경우 가격을 조정할 수 있음.


 


3. 수의계약 참가 안내


참가등록 및 견적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1차 서류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


1) 공고기간 : 2021. 12. 08(수) 12.22 (수) 18:00까지


2) 제출기간 : 2021. 12. 08(수) 12.22 (수) 18:00까지


3) 제출방법 : 방문 및 우편 제출(도착분에 한함)


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천면로2821, 303/ : 05334


4) 계약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계약참가신청서 1서식1호 양식


업체기초조사표 1서식2호 양식


식자재 납품거래 실적 현황 및 계약 확인서류 1서식4호 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생산물배상책임 등) 1


종사자(전원) 건강진단서 사본


사업장 소독필증(2021년도분) 사본 1


식품 냉동· 냉장 탑차 차량 관련 서류(차량등록증, 보험증권, 소독필증 등)사본 1


HACCP 인증서 사본 1(해당업체)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서식3호 양식,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필요하지 않음.) 1.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증사본(개인사업자) 1


식자재 단가견적서 1


보증금지급확약서 1서식6


서약서 각 1서식5


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 인감 날인, 모든 서류는 밀봉하여 제출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수의계약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수의계약 대상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계약의 무효 및 낙찰의 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에 해당되는 계약은 무효입니다.


. 수의계약 후 관련 자격 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6. 기타 유의사항


. 견적서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 수의계약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수의계약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계약자에게 있다.


. 공고는 강동종합사회복지관(http://www.kdswc.or.kr/), 나라장터(http://www.g2b.go.kr) 게시되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강동희망의집(02-2041-781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1208


 


강동희망의집 시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